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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인수인계서 양식 파일 및 간단한 작성요령

by 서식연구실장 2021. 3. 18.

대표

 

업무 인수인계서 양식 파일 및 간단한 작성요령

 

INTRO

업무 인수인계서 양식은 부서이동 또는 퇴사하는 직원의 업무를 다른 직원 혹은 신입사원에게 인수인계를 하기 위하여 작성하는 문서입니다. 따라서 인수받는 직원의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토록 꼭 알아두어야 할 업무의 내용을 정리하여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Chapter 1. 업무 인수인계서 양식 미리 보기

- 한글용, 엑셀용 업무 인수인계서 양식의 미리보가 파일은 거의 차이가 없으므로 한 가지의 이미지만 올려둡니다.

보기

 


Chapter 2. 업무 인수인계서 양식 파일 첨부

업무인수인계서.hwp
0.03MB
업무인수인계서.xlsx
0.02MB


아래

FINISH

업무 인수인계서 양식은 인계자 정보, 인수자 정보, 인수 업무사항, 업무 진행 및 미결사항, 인수 서류 및 비품목록 등의 구성요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업무를 인수하는 직원이 업무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필요한 내용과 문서를 정리하여 빠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 해당 글에 첨부된 파일은 직장인들 혹은 기타 사용자분들의 편의를 위하여 제작하고 배포하는 파일이므로 재판매를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기를 권합니다.
※ 업무에 지친 직장인 분들이 양식 때문에 고통받지 않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미흡한 서식이지만 공유하여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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