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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 접수대장 양식 서식 공유

by 서식연구실장 2021. 2. 18.

대표

 

고객불만 접수대장 양식 서식 공유

 

고객불만 접수대장은 제화나 용역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불만을 접수하여 정리하는 문서입니다. 

 


Chapter 1. 고객불만 접수대장 양식 미리보기

- 엑셀용 고객불만 접수대장 양식

 

미리보기

 


Chapter 2. 고객불만 접수대장 양식 첨부파일

고객불만 접수대장.xlsx
0.02MB

 


고객불만 접수대장에는 접수번호, 접수일자, 처리일자, 품명, 고객명, 처리부서, 작성자, 보고자, 불만사항 등의 구성요소가 기입되어 있으며 회사별로 필요한 양식이 상이하므로 첨부한 파일을 수정하여 활용하기 바랍니다. 접수대장을 작성함으로 제화나 용역에 대한 불만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처리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며, 이는 재구매를 높이는 단초가 됩니다. 추후에 이를 기반으로 제품의 개선이나 개발의 컨셉을 정하는데에 활용할 수 있는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 해당 글에 첨부된 파일은 직장인들 혹은 기타 사용자분들의 편의를 위하여 제작하고 배포하는 파일이므로 재판매를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기를 권합니다.
※ 업무에 지친 직장인 분들이 양식 때문에 고통받지 않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미흡한 서식이지만 공유하여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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